신사동의 스시초희 방문하였습니다.
근래엔 스시조에 계시던 정영진 셰프님이 와 계신 걸로 유명합니다.
메뉴는 점심 오마카세이고요.
방문한지 좀 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정갈한 기본 세팅.




역시 정갈한 뱃따라즈께.




복껍질무침으로 간단하게 시작합니다. 꽤 새콤 간간한 스타일.




마다이.




히라메.




방어. 이 때가 3월 말경이었는데 방어 문 닫고 온 듯 하네요.




시로에비.




정영진 셰프님의 칼질..




도리가이. 이번 겨울은 새조개 한 번 못 먹고 지나가나 했는데 이렇게 먹게 되네요. 새조개도 끝물일텐데 시중에서 보기 힘든 큰 사이즈의 새조개입니다.




오도로. 기본적으로 좋은 재료와 그 자체의 맛을 살리는 편을 선호한다고 하십니다. 그게 바로 좋은 시오만 살짝 올린 오도로. 절정의 맛이죠.




미소시루.




오도로와 주도로 사이 부위라고 말씀하시네요. 호칭이 따로 있는진 모르겠습니다.




아까미 즈께. 이렇게 참치 3연타.




무시 아와비. 역시 시오를 올려주십니다.




사요리. 




우니동. 빛깔이 너무 곱네요.




금태 구이.




시메사바 보우스시. 절정의 비주얼입니다.




이제 와서 산토리..




아지. 였겠죠?




아마에비*3.




대합.




아나고. 타래소스와 시오. 역시 셰프님은 시오를 선호하신다 하고요.




교꾸.




이나니와 우동. 면도 그렇고 국물도 그렇고 일품입니다. 셰프님 표현에 따르면 중독성 있는 맛.




소바. 위에 올라간 게 뭐였는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우메였던 것 같기도 하고요.




녹차.




그리고 팥을 올린 아이스크림. 셰프님 스타일로 많이 달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이전의 스시초희도 스시조도 못 가봐서 그것들과의 비교는 못 하겠지만

'정영진셰프의 스시초희' 자체로는 굉장히 만족하였습니다. 셰프님도 직설적이면서도 위트 있게(?) 대해주시는데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고요.

조만간 저녁 오마카세로도 방문해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스시초희 / 초밥,롤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0-6번지 2층
전화
02-545-8422
설명
신라호텔 일식당 아리아께에서 16년간 근무한 박경재 셰프가 오픈한 스시 전문점입니다....
지도보기



+ Recent posts